본문 바로가기

Etc

씨앤피 비비크림 BBB+(블레미쉬 블록 앤 베리어 포뮬라-플러스)

 CNP Blemish Block & Barrier Formula-Plus  


얼마전에 MAS매거진을 통해 차앤박 비비크림을 받았습니다.
상품에 대한 리뷰는 한번도 작성해본적이 없는데 첫 포스팅이 비비크림이 되었군요.
솔직히 전 남자라서 비비크림에 대해서 잘 몰랐고 관심도 없었습니다.
그래도 피부에 신경은 많이 쓰고 있었는데 리뷰를 작성하기 위해 상품에 대해 알아보고
사용해보니 앞으로 자주 사용(?)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이 상품의 이름은 "씨엔피 블레미쉬 블록 앤 베리어 포뮬라-플러스" 인데
줄여서 BBB+라고 기억하면 좋을 것 같네요.
상품의 용량은 30ml이며, 가격은 47,000원입니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와우~






제가 사진도 잘 못 찍고, 편집도 잘 못해서 사진이 허접합니다. ㅡㅡ;
그래도 비비크림을 바른 곳과 바르지 않은 곳의 차이는 보이는 것 같네요.
아직 얼굴에는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조그마한 여드름흉터나 잡티정도는
어느정도 커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근데 남자들도 비비크림 바르나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