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레뷰 '우수추천회원' 되었습니다

 레뷰 '우수추천회원' 되다!  

 10월 21일 습관적으로 레뷰에 로그인을 했더니 캐쉬가 눈에 띄게 올라있더군요..
 드디어 나도.. 우수추천회원이?

 


 적립캐쉬는 회원들마다 다르니 평균 30원으로 잡아도 300개 이상의 추천을 받아야 달성할 수 있는 캐쉬를 한번에
 받았네요. 와우~

 레뷰에서 4개월 가량 활동하면서 우수추천회원으로 뽑히신 분들을 보면 참 부러웠습니다.
 저 역시 활동시간이나 추천량이 적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꾸준히 활동을 하다보니 이런 날이 오는군요~

 위의 이미지를 보니 한주에 3명의 우수추천회원을 뽑는 것 같은데.. 사실 제가 예전보다 활동시간이 줄었습니다.
 예전에는 포스팅을 하루에 하나씩 했기 때문에 레뷰도 매일 들어왔지만 요즘은 좀 게을러져서.. ㅡㅡ;
 포스팅도 가끔 하며, 레뷰도 1주일에 3번 정도 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당연히 매일 로그인 할 때보다 활동시간, 추천수가 많이 줄어 들었을텐데.. 우수추천회원이 되었네요..
 아마 꾸준히 활동하시던 분들이 지난주에 바쁘셨나 봅니다~^^;

 요즘 레뷰를 보면서 느낀게 얼마 전 바뀐 정책때문에 레뷰를 떠나시거나 활동을 많이 안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어부지리로 우수추천회원이 된 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ㅡ.ㅡa
 그래도 새롭게 레뷰를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니 다행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6개월 가량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블로그로 수익을 얻기 위해 이것저것 많이 알아보고 진행중
 인데 그 중 레뷰가 가장 안정적인 블로그 수익모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활동을 많이 하셔야겠지만요.. 
 그래서 이제 갓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 블로그를 운영 하시는데 레뷰를 모르셨던 분들께 적극적으로 권해
 드리고 싶네요~ 
 
 P.S
 저와 함께 우수추천회원이 되신 뼝아리님, 블루노트님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