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ch info/자기계발

글로벌 멘토들의 조언


"세상은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세상은 당신이 스스로 만족스럽다고 느끼기 전에
 무언가를 성취해서 보여줄 것을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 빌 게이츠(마이크로소프트 회장) -






"난 언제나 내가 부자가 될 거라는 걸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1분도 그것에 대해 의심하지 않았어요."




 - 워렌 버핏(버크셔 헤서웨이 회장) -






"끝내주는 일을 해내려면 자신의 일을 사랑하십시요.
 아직 그런일을 찾지 못했다면 계속 찾으려 해야 합니다.
 절대 주저앉아서는 안되죠. 당신의 열정으로 원하는 것을
 찾아낼 수 있을겁니다.



 - 스티브 잡스(애플 최고경영자) -





"저는 실패의 존재를 믿지 않아요.
 만약 그 과정을 즐겼다면 당신은
 실패한게 아니랍니다."





 - 오프라 윈프리(토크쇼 진행자) -





"인간이 가진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오직 그 깊은
 우물에 호스를 대는 것 뿐이죠."





 - 잭 웰치(전 GE회장) -






"사람들이 구글을 통해 나온 결과물을 보고, 그것으로
 리서치를 마치고 더 이상 조사할게 없다고 생각하는
 수준에 도달하고 싶네요."




 - 세르게이 브린(구글 공동창업자) -






"모든 사람들을 가족처럼 대하세요.
 그러면 그들은 신뢰를 보이고 그들의 모든것을 줄겁니다.
 그들 곁에 함께하면 그들도 당신곁에 있을거에요."




 - 하워드 슐츠(스타벅스 회장) -





"이성(理性)에 귀를 기울이는 기술을 익히는 것을 매우 중요해요.
 하지만 때로는 감성도 중시해야 하며, (큰 강을 건너는)용기도
 발휘할 줄 알아야 한답니다."




 - 칼리 피오리나(전 HP 최고경영자) -